memo 13 C++ 배터리 콜렉터 04
UFUNCTION(BlueprintPure,Category = "Pickup")
bool IsActive();
UFUNCTION(BlueprintCallable, Category= "Pickup")
void SetActive(bool PickupState);
BlueprintPure
BlueprintCallable
Pickup Class를 기반으로 블루프린트 생성
테스트 삼아 옵션 값을 변경해봄 위와 바꾼 결과를 블루프린트에 확인 할수 있었다.
'Daily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real. struct. header. error : Unrecognized type (0) | 2020.02.25 |
---|---|
memo 14 C++ 배터리 콜렉터 05 , 6 , 7 , 8 , 9 , 10 (0) | 2018.08.17 |
memo 12 C++ 배터리 콜렉터 03 (0) | 2018.08.17 |
memo 11 C++ 배터리 콜렉터 02 (0) | 2018.08.17 |
memo 10 - BluePrint 네트워크 이해 04 - 네트워크 연관성 (0) | 2018.07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