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법을 맞게 사용 했는데 자꾸 에러가 난다.
#include "TestType.generated.h"
USTRUCT(BlueprintType)
struct FCollisionProfile
{
GENERATED_BODY()
UPROPERTY(EditAnywhere, BlueprintReadWrite)
FName Enabled;
FMeleeCollisionProfile()
{
Enabled = FName(TEXT("Weapon"));
}
};
1> Running UnrealHeaderTool "D:\Project_Unreal\SampleFPS\NetworkTest\NetworkTest.uproject" "D:\Project_Unreal\SampleFPS\NetworkTest\Intermediate\Build\Win64\NetworkTestEditor\DebugGame\NetworkTestEditor.uhtmanifest" -LogCmds="loginit warning, logexit warning, logdatabase error" -Unattended -WarningsAsErrors -installed
1>D:/Project_Unreal/SampleFPS/NetworkTest/Source/NetworkTest/NetActorTest.h(67): error : Unrecognized type 'FCollisionProfile' - type must be a UCLASS, USTRUCT or UENUM
1>EXEC : error : UnrealHeaderTool failed for target 'NetworkTestEditor' (platform: Win64, module info: D:\Project_Unreal\SampleFPS\NetworkTest\Intermediate\Build\Win64\NetworkTestEditor\DebugGame\NetworkTestEditor.uhtmanifest, exit code: OtherCompilationError (5)).
1>C:\Program Files (x86)\MSBuild\Microsoft.Cpp\v4.0\V140\Microsoft.MakeFile.Targets(41,5): error MSB3075: ""C:\Program Files\Epic Games\UE_4.17\Engine\Build\BatchFiles\Build.bat" NetworkTestEditor Win64 DebugGame "D:\Project_Unreal\SampleFPS\NetworkTest\NetworkTest.uproject" -waitmutex" 명령이 종료되었습니다(코드: 5). 이 명령을 실행할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.
문제는 파일위치가 잘못 되어 생긴 문제,,

Error 위치
\Intermediate\ProjectFiles\TestType.h
정상 위치
\Source\NetworkTest\TestType.h
'Daily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real. Framework 계층구조 정리 (0) | 2020.02.28 |
---|---|
Unreal. UE_LOG. 로그 카테고리 등록 방법 (0) | 2020.02.26 |
memo 14 C++ 배터리 콜렉터 05 , 6 , 7 , 8 , 9 , 10 (0) | 2018.08.17 |
memo 13 C++ 배터리 콜렉터 04 (0) | 2018.08.17 |
memo 12 C++ 배터리 콜렉터 03 (0) | 2018.08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