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roller는 Pawn에 빙의 하게 된다.
그후 Pawn에 대한 입력 처리를 누구에게 담당할것인지 작업자가 선택해야 한다.
Pawn에 controller에게 입력을 맡기겠다고 하면 선택해야 할 옵션들



BP_Pawn에서 작성시
Pawn 이 할것인가 , Controller 할것인가 에 따라 작성이 달라진다.
![]() |
![]() |
'Daily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real. ActorHiddenInGame. SetVisibility. Activate. (0) | 2020.03.05 |
---|---|
Unreal. 스켈레탈 메쉬 애니메이션 안될때 (0) | 2020.03.05 |
Unreal. 싱글 과 멀티 생성 액터 비교 정리표 (0) | 2020.02.28 |
Unreal. Framework 계층구조 정리 (0) | 2020.02.28 |
Unreal. UE_LOG. 로그 카테고리 등록 방법 (0) | 2020.02.26 |